재미난 유머 모음.. 아재개그..최신유행아님

꺼꾸로.. 아니.. 거꾸로 읽으면 웃긴 이야기~~



[결혼 전 ↓↓]


남 : 아! 좋아좋아 ㅠ.ㅠ 기다리다가 목빠지는줄 알았어


여 : 당신, 내가 당신을 떠난다면 어떻게 할거야?


남 : 그런거 꿈도 꾸지마!!


여 : 나 사랑해?


남 : 당연하지 죽을때까지!!


여 : 당신 바람필거야?


남 : 뭐? 도데체 그딴건 왜 묻는거야?


여 : 나 매일매일 키스해줄꺼야?


남 : 당연하지! 지금도 하고싶은걸!


여 : 당신 나 때릴꺼야?


남 : 미쳤어? 사람보는 눈이 그렇게 없어?


여 : 나 당신 믿어도 돼?


남 : 응~ 


여 : 여보


[결혼 후 ↑↑]




즐거운 주말.. 오늘은 웃긴 얘기~~


어느 날.. 일본인 관광객이 한국에 있는 동물원에 갔다.


가이드는 일본인을 따라 다니며 동물에 대해 이것 저것 설명을 해줬다.


처음엔 호랑이가 나왔다.


가이드가 말했다. "저건 호랑이입니다."


그러자 일본인이 비웃으며 말했다.


"한국 호랑이는 왜 이렇게 작스무니까? 일본호랑이는 집채만하무니다"


그 소릴듣고 가이드느 너무 열이 받았지만.. 어쩔 수 없이 참았다.


이번에 코끼리가 나왔다.


가이드는 또 말했다.. "저것은 코끼리입니다"


그러자 일본인은 얍삽하게 웃으며 또 말했다.


"한국 코끼리는 왜케 작스므니까? 일본코끼리는 산만하므니다"


가이드는 일본인을 때려 죽이고 싶었지만 겨우 겨우 분을 누르고 참았다.


그렇게 열받아하며 가고 있는데 이번엔 일본인이 캥거루 앞에서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러면서 하는 말.. "저건 무슨 동물 이므니까?"


그러자...


이때가 기회라는 듯.. 


손가락으로 캥거루를 가르키며 가이드가 말했다.....



"메뚜기다 XX끼야"



죄송.. 제가 인종편견이 있진 않지만.. 

그래도 웃기네요..ㅋㅋ



[모기]


어느 날 모기가 나에게 붙었다..


그래서 나는 떨어지라고 협박을 했다..


이렇게..


"야!! 빨리 떨어져.. 빨랑 안가면 죽인닷!!"


그러자..


모기가 말했다..


"살려주세욤~~ 제 몸엔 당신의 피가 흐르고 있어요~~"





[어이상실]


바나나 우유가 어떻게 웃나요?


- 빙그레




참기름 장수가 경찰서에 잡혀갔다.. 왜 잡혀 갔을까요?


- 참기름이 고소해서..ㅋㅋ




======================================================


       ★ 재미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 보러가기 ★


    ▣☞ 100세까지..건강하게 건강이야기[바로가기]  


    ▣☞ 원하는대로 빠진다.. 다이어트이야기[바로가기]  


    ▣☞ 생활, 요리, 삶의꿀팁[바로가기]  


    ▣☞ 언제들어도 좋은.. 맘에새겨둘이야기[바로가기]  


    ▣☞ 심심풀이 땅콩.. 재미난이야기[바로가기]  




        ★ 유용한 소식 매일 받아보세요!! ★


    ▣☞ 맨날맨날 할인만..연쇄할인마(네이버밴드 바로가기)  


    ▣☞ 상담/문의는 카톡친구 해주세요(지금 친구추가하기)  


======================================================



보셨던 글이 유익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이야기배달부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Recent posts